본문 바로가기

이 시계 어떄요? /50~100만원대

" 가성비좋은 스위스메이드 자스페로 남자시계추천 "

반갑습니다. 간만에 포스팅을 올려드리네요!! 요즘 바쁘다는 핑계로 , 애기가 잠을 안자서 피곤하다는 그 핑계로 저는 끈질기게 포스팅을 못한것같습니다. 그래서 오늘부터 날마다 포스팅을 올리지는 못할수도 있겠지만.. 되도록이면 조금씩 조금씩 1일1포스팅을 실천해보려고 조금씩조금씩 노력해볼까 합니다. 저를 아시는분들도 있고 , 처음 오시는분들도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렇기때문에 간단히 제 소개를 다시 시켜드릴까 합니다. 저는 시계를 좋아하는 시계매니아 이자 , 이쁜 쪼이를 (태명) 을 키우고 있는 돌쟁이 딸 아이 키우고 있는 저는 조군이라 합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신나게 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위스완조립 시계들 중 가성비 좋고 디자인 좋기로 소문난 자스페로코리아 상품 중 SG301 라인에 대해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품들이 정말 너무나 이쁘고 탐나네요!! 그럼 오늘의 폿팅 끝까지 필독 바랍니다.

 

 

자스페로의 최근 바뀐 로고 입니다.

참 입체적이며 이쁩니다. 대박이네요~

 

 

심볼과 슬로건 입니다. 위에것들은 포스팅전 한번씩만 읽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가성비좋은 스위스메이드 자스페로 남자시계추천 "

① SG301-01 (블랙매탈)

위 이미지에 나와있는 블랙&로즈골드상품은 20대중반부터 30대 중후반사이에 인기가 많은 대표모델 중 하나 입니다. 제가 1번으로 추천해드리고있는 시계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sg301 라인의 매탈시계 전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크롤 내려주세요~

 

② SG301-02 (실버매탈+블랙베젤)

 두번쨰로 올려드리는 상품은 얼핏보면 아시겠지만.. 유니크한 느낌의 녀석 입니다. 참 이쁘지 않습니까??

 

③ SG301-03 (실버+쵸코브라운)

sg301 라인 중 가장 매력적인 상품인 03 제품 입니다. 이 제품의 문자판은 쵸코브라운계열의 색으로 참 이쁘면서도 오래 둘수록 이쁜상품 같습니다. 베젤에는 로즈골드도금이 되어 있습니다. 로그골드는 아시다시피 단점이있습니다. 옐로에 비해 변색이 잘된다는점!!

 

④ SG301-04 (실버+블랙판)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좋아하는 상품 입니다. 정말 이쁘지 않나요? 제가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실버 블랙판으로써 오랫동안 즐겨차도 유행을 타지않기때문에 가장 좋아하는것 입니다.

 

이상 자스페로 시계들 중 가장 핫하디 핫했던 녀석들로 구성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짧고도 굵은 포스팅 읽어주시느라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더 유익하고 도움될만한.. 될수밖에 없는 그런 포스팅 준비해서 인사드릴것이니 각오들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