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시계 어떄요? /20만원대

남친선물 라코스테시계 강력 추천 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친구 시계선물을 고민하시는분들을 위해 남성시계포스팅 하나 준비해봤는데요.. 부족한 제 글이 단 한분이게라도 도움이 된다면.. 전 그걸로 만족할까 합니다. 제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하신다면.. 공감 , 댓글 한번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이탈자 없이 끝까지 읽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같이보시죠!

남친선물 라코스테시계 강력 추천 합니다.

 

[ 라코스테시계 ] 2010915-MOON (MEN)

 

 

오늘 소개시켜드리는 라코스테시계는 정말 참 매력적인 시계라 자부 합니다. 올블랙 색상이 참 매력인데요!! 아마 오늘 시계추천 포스팅을 보고 분명 구매욕 치솟으시는분 분명 넘치리라 생각 합니다. 오늘 올려드리는 상품은 20대 남친시계 , 30대 남자시계 찾으시는분들께 강력추천 드립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스크롤 천천히 내리며 꼼꼼하게 읽어봐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추천드리는 라코스테시계는 쿼츠방식의 상품 입니다. 쿼츠방식이란? 전지교체 없이 사용가능한 오토매틱시계 가 아닌 배터리의 힘으로 작동되고 있는 그런 시계를 말합니다. 알크기는 40mm 사이즈로 그리 크지도 작지도 않은 녀석 입니다. 참고로 요즘 나오는 남자시계 평균사이즈는 42mm 사이즈에서 45mm 사이즈 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알사이즈가 비교적 작은사이즈를 원하시는분들께 부담없이 착용가능하리라 생각하기에 추천드립니다.

 

 

상세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당히 깔끔하고 심플한 녀석으로 정말 매력 넘치는 상품 입니다. 라코스테 라는 브랜드는 젊은분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고 유명세를 많이 탄 시계라 봐도 될듯 합니다. 반면 크로크다일 << 이라는 브랜드는 젊은분들 보다는 중년층에서 인기몰이를 하고있는 브랜드입니다. 라코스테시계 를 추천하는분들이라면.. 세련된 느낌을 원하는 도시적인 남성분들 일겁니다.

 

 

오늘 제가 추천 해드리는 상품이 독특한 점이 있습니다. 이것이 모냐면 일반 가죽밴드가 아니라는것 입니다. 밴드 앞면에는 나토재질로 되어있고 , 뒷면에는 일반 가죽으로 마감처리가 되어있습니다. 오늘 올려드리는 상품의 가장큰 매력이라 보셔도 무방할것으로 예상됩니다.

 

 

라코스테 케이스는 이런식으로 출고된다합니다. 라코스테 브랜드는 화이트 & 그린 컬러가 메인색상이기도 합니다. 물론 구매처에 따라 조금씩 차이는 있을수 있으니 , 구매시 참고 바랍니다.

 

이상 라코스테시계 포스팅 이었습니다. 오늘도 함께해주신 모든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제 포스팅을 보시고 남자친구선물 , 남친시계 찾으니는분들 , 고민하시는 모든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원합니다.  아참!!! 라코스테시계는 자스페로 코리아의 자사상품 입니다. 혹 관심있으신분들은 공식사이트에 가셔서 겟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끝내겠습니다. 끝까지 제 글을 읽어주신 모든 이웃여러분 진심으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