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시계 어떄요? /30만원대

30만원대 스위스 남자시계 추천 자스페로 가성비 깡패네 ~

30만원대 스위스 남자시계 추천 자스페로 가성비 깡패네 ~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인사드립니다. 요즘 애기키우랴 본업하랴 너무너무 바뻐 잠시 잊고있었던... 저의 시계놀이터... 자주 이용해야하는데.. 참 쉽지가않습니다.  오늘은 다양한 카테고리의  시계를 추천해드려볼까 합니다. 오늘은 남자시계 중 캐쥬얼한 느낌의 상품인 가죽시계 추천 글을 준비 해봤습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시고 , 한분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몇글자 끄적여보겠습니다. 이탈자 없이 천천히 스크롤 내리며 따라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오늘의 메인이미지이지요?? 저 사진 보고 들어오신분도 계실랑가 살짝 궁금하네요~~ 사진 속에 그림같이 멋진 성이 보이쥬?? 스위스 자스페지방의 그림같은 성같은 그런 건물이라 합니다. 죽지전에 꼭 한번 가보고싶네요!!! 시계하면 그렇게 유명한곳이 바로 스위스 니깐요!!! 시계매니아 들은 한번쯤 꼭 가봐야한다고 생각이 드네요~~~

클라시코 가죽 남성시계

모델명 = CG205-21.LB

소비자가격 = 37만8천원

 

오늘 첫번째로 추천드릴 시계는 바로 블랙,로즈골드의 조합이 예술인 그런 상품 되시겠습니다. 블랙느낌은 세련되고 깔끔한 느낌인데요 거기에 로즈골드 색상까지 추가가 되어 이 시계를 더욱 더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아이템으로 완선시켜주는 듯 합니다.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이오니 , 아버지시계 또는 40대 남성시계 , 50대 남성시계 고민하시는분들은 적극 추천드리며 ,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역시 블랙색상의 문자판사용과 로즈골드 콤비네이션처리가 정말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많이 드네요~ 그래서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녀석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진짜 시계는 역시 확대해서 봐야되지않나싶습니다.

 

 

 

모델명 - CG205-36.LC

소비자가격 = 35만8천원

 

오늘 제가 추천해드릴 두번째상품은 세련된 느낌의 시계를 원하는 30대 남성분들과 40대 ,50대 남성분들을 위한 시계 되시겠습니다. 이 상품은 제가 보고 알마니 어떤상품과 상당히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마 눈치빠르신분들은 이미 벌써 알고 아~~~ 하고 공감하시고 계실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참 깔끔하네요 용두 (크라운) 부분의 크리스탈 장식이 포인트감도 있어보이고 ,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기고 있네요~ 자스페로 로고쪽을 보니 왕관도 둥글둥글 글라스 닮았네요 ^^ 그냥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급 드립을 쳐보았습니다.  이쁘게 봐주시길 간절하게 희망 합니다.

 

모델명 CG205-26.LD

소비자가격 = 35만8천원

 

위의 상품과 다르게 밝은컬러의 레더스트랩을 사용한것이 아닌 어두운 밤색에 가까운 색상의 가죽시계 입니다. 색상차이 때문인지 훨씬 더 남자답네요 ~진짜 아빠시계로 제일 좋을것같습니다. 오늘 시계추천 포스팅의 1등 상품 이라 보셔도 될듯 합니다. 로마자 숫자는 기본!!! 3시방향에 날짜창이 들어가 있습니다. 물론 색상도 디자인도 40대 남성시계 , 50대 남성시계 로 제일적당한 아빠시계 메인 상품 이라 말씀드리고싶습니다. 아빠시계 로 고민하시던분들 아버님시계 추천 받고싶어서 제 글을 읽고 계신 모든분들 더 이상 고민마세요!!! 이 시계가 답일거라 자부 합니다. 가격대도 착하고 가성비도 최고라는거 잊지마세요~~~

 

디테일컷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당히 깔끔하고 심플한 시계 입니다. 3시방향의 날짜창 을 사용하여 특수기능 이 더해진 멋진시계 입니다. 시계 실물은 그냥 깡패 입니다. 진짜 강력추천 드립니다.

 

모델명 = CG205-23.LC

소비가 = 36만8천원

 

벌써 오늘의 마지막 추천 포스팅 이네요!!! 제가 마지막으로 추천 해드릴 시계 는 밝은 갈색의 밴드와 로즈골드베젤이 포인트인 인싸 아빠 시계 되시겠습니다. 인싸는 아시다시피 잘 못끼는 잘못노는 아싸 의 반대말이기도 합니다.  그말은 즉 ... 이 시계를 끼는 아싸아빠는 인싸가 될수도 있다는겁니다. 그정도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의 시계라 말씀드릴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의 경우에는 아직 나이가 30대 이기는 합니다만.. 로즈골드는 살짝 부담스러운 색상입니다. 취향마다 다를수도 있지만.. 저는 로즈골드가 살짝 여성스런 느낌이 드는거같습니다. 그래서 저와는 살짝 맞지않는다는... 이렇듯이 호불호가 나눠지는 상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구매시에 참고해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참고바랍니다.

 

위의 로즈골드시계의 디테일 확대이미지컷 입니다. 이쯤 되면 로즈골드 ? 가 진짜 금인가?? 라는 이상한 생각을 하고계시는분들도 계실듯 합니다. 하지만 30만원대의 시계에 진짜 금을 사용하는거는 불가능한 이야기 인것같습니다. 위 시계의 골드는 스위스시계에서 자주사용하는 PVD특수도금 처리기법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제품이오니 참고해주세요~ 이 PVD특수도금은 진공된 입자안에서 겹겹히 층층히 뿌려서 도금을 입히는 기법을 말합니다. 재도금이 불가능한것이 특징입니다. 재도금이 가능하다고 한다면 그건 분명 일반 이온도금 ( IP도금 ) 일 겁니다. 아이피도금은 특수도금과 반대로 쉽게 벗겨지며 스크레치에 이격이 생기기도 한것이 단점 입니다.

 

오늘 포스팅해드린 시계의 풀구성품은 위와 동일합니다. 구성품 참 빵빵하게 보이네요~ 오늘은 아빠시계 추천 포스팅 이었습니다. 저렴한시계 찾으시는 모든분들을 위한 일명 아빠시계 포스팅 이었습니다. 다음에도 또 놀러와주셨음 좋겠습니다. 그럼 좋은밤 보내시고 앞으로도 자주소통 및 발도장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