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시계 어떄요? /40만원대

센스있는 남자들의 선택 휴고보스남성시계 베스트상품 총집합! 클릭~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든든한 이웃이자 훌륭한 친구 시계매니아 예비아빠 조군 입니다. 오늘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셨지요?  내일은 오늘보다 더 행복하고 값진 하루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혹시나 오늘 안좋은일이 있으셨다면 쿨하게... 훌훌 털어버리시고 더 좋은 내일을 맞이할 준비를 해보셔요!! 우리 잇님들과 항상 소통하길 바라는 조군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갤러리어클락회사의 아니... 자스페로코리아로 넘어간 휴고보스시계 에 대해서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보스? 형님 아니죠!! 장난이고요^^ 휴고보스하면 여러분들중에서는 명품이라고 생각을 하실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시계에대해서는 절대 명품이 아니지요. 그래도 멋진시계많이 올려드려오니 참고 부탁드릴게요. 일단 밑으로 천천히 내려서 글 확인 부탁드려요!


센스있는 남자들의 선택  휴고보스남성시계 

베스트상품 총집합! 클릭~


휴고보스 남성시계 실버메탈 검판 1512446  \625,000

휴고보스시계중에 제가 제일좋아하는 모델 입니다. 너무나 고급스러운 너무 끌리네요~ 알마니시계중에서 AR0508 이라는 모델이 있습니다. 이제는 단종되어서 구하기 힘든 그모델과 매우 흡사한 느낌입니다. 알크기도 저뿐만아니라 남성분들이 좋아하는 사이즈인데요~ 디자인자체도 너무 깔끔하고 멋있습니다. 정장에 착용하면 여자분들 심쿵하실듯!!!  가격대는 조금비싼감이 있는 60만원대 입니다. 중국OEM시계치고는 살짝 비싼감이 없지않아 있네요~ 그래도 이쁘니까~

휴고보스남성시계 베젤포인트 1513234  \459,000

요즘 잘나가는 태그호이어포뮬러시계와도 비슷한 느낌인데요!! 정말 고급스럽게 잘나온 상품이네요~ 하지만 저는 스포티한느낌의 시계보다는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느낌이 나는 시계를 더 좋아하나봐요.그래도 인기많은 모델 중 하나랍니다.  가격대도 40만원대 시계!!! 저 개인적인 생각은 알마니시계 사는것보다 브랜드 네이밸류가 높은 휴고보스시계를 사는게 좋을듯하다는거!! 알마니는 브랜드인지도가 널리 알려져 판매도가 높은상품입니다.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원하시는분들께서는 파슬코리아의 알마니시계보다는 자스페로코리아의 휴고보스를 구매하는것이 훨~~씬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심플베스트상품 1512362 [휴고보스]   \375,000

제일 깔끔하고 심플한 시계입니다. 그래서 살짝 어딘가 부족한 느낌이 있는 그런시계인듯 해요! 스타럭스 게스남성시계중에 W0075G1시계와 비슷한 느낌이 있네요~ 똑같지는 않지만.. 그냥 위의 보스시계에 크로노기능만 추가된거같은느낌이 드는?? 여튼 그런 시계가 있더라고요!!!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 시계 가격대는 30만원대 입니다. 6시방향의 날짜창과 그리고 로마자형식이 아닌 숫자로 되어있는 인덱스가 심플하면서도 시계볼때 편리함을 주네요~ 20대 , 30대 남성분들 시계구매시 참고해주시면 좋을듯합니다.

1512448 [휴고보스] \459,000

가죽시계는 솔직히 개인적으로 별로 안좋아합니다. 하지만 보스시계는 예외입니다. 보자마자 뿅간 시계들만 총집합 해놨습니다. 다른분들도 좋아하는분들이 많기에 자스페로코리아의 베스트상품으로 유명한 상품들인데요!! 실버에 블랙 그리고 크로노기능 , 날짜창이 들어가 있으며 디자인이 너무 이쁘게 잘나온 이쁜 남성시계 입니다. 조군이가 40만원대 선물또는 착용시계 고민하시는분들께 강력추천 해드립니다.

1513282 [휴고보스]  \459,000

가죽은 전체 동일한 시리즈의 상품입니다. 색상별로 각 개성을 표출하는데요!!! 실버에 흰판은 참 깔끔하고 시원시원합니다. 악어무늬 가죽채용은 정말 탁월한선택이라고 볼수있습니다. 남성스러움을 강조하여 모든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그런 훌륭한 기술력을 채용한 상품인데요~~~ 40만원대 깔금한 시계 원하시는분들은 언넝 잡아가세요~~~~ 그리고 할인도 많이하니 매장 또는 인터넷을 참고하세요!! 원가주고사는분이 없을듯!!!! 20~30정도믄 구매가능하실듯해요!! 그정도 투자는 해봐도 손해 아니자나요!! 

[휴고보스 가죽청판] 1513283   \459,000

블랙과 전혀 다른느낌으로 세련된 도시적인 성향을 부각시켜준 그런 상품이네요~~~ 스와치 그룹의 자사브랜드인 티쏘시계 중 PRC200 , PRS200 에 사용되는 청판이 떠올르는데요!!! 색감은 오히려 더 이쁜느낌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휴고보스시계가 중국OEM 이지만 인기많은 이유를 이제야 알겠네요!~~ 패션시계 치고는 색감이 아주예술적으로 잘나오며 남성분들이 좋아하는 디자자인과 착한 가격!!! 그떄문이 아닐까싶네요

1513281 [휴고보스]  \549,000

올려드린 휴고보스시계 중에서는 처음 올려드리는 도금 시계 입니다. 로즈골드의 세련된느낌과 이쁜디자인 그리고 브라운컬러의 악어무늬 스트랩은 좋은선택인것같습니다. 시계 자체도 고급스러워보이고 꼭 한번 착용해보고 싶은 상품이네요~~~  도금이 들어가서 그런지 다른시계보다는 조금더 비싸네요.. 금액대는 50만원대의 상품입니다. 자스페로코리아에서 수입하고 있는 차이나완조립 시계 입니다. 일본무므먼트를 사용하는 시계이고 유리재질은 미네랄글라스라 스크레치에 약합니다. 하지만 너무 이쁘고 훌륭한 상품이네요~~ 저 역시도 탐내고 있는 상품 중 하나라는거! 구매시 도움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