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시계 어떄요? /40만원대

고급스럽고 매력적인 알마니시계 베스트 상품!~ 안누르면 후회해요~ 이뽀이뽀!!

고급스럽고 매력적인 알마니시계 베스트 상품!~ 

안누르면 후회해요~ 이뽀이뽀!!

오늘도 인사드는 예비아빠 쪼이대디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요 발렌타인데이 , 졸업 , 입학 , 취업 , 생일 등등 각종이벤트 / 기념일 선물 1위인 파슬회사의 엠포리오 알마니시계 를 포스팅 해드릴겁니다. 밑으로 천천히 내려주세요~~~ 남자인 제가 봐도 이쁜시계들 총 집합~~ 그럼 gogo!


[알마니시계] AR6098 /Chronograph

첫번째로 추천해드리는 요상품~ 정말 이쁘지 않나용? 저는 개인적으로 이 시계 너무 이쁜거같아요~ 물론 취향별로 선호하는 사이즈나 디자인의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만... 남자친구 선물 더 이상 고민하지마세요~~~ 제 포스팅이 우리 이웃님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ARMANI] AR2458 (남성용) Men 43mm 마이애미 크로노

깔끔한 느낌의 상품 원하신다면 강력추천

너무 이쁘죵??

정장에 입으면 진짜 이쁜시계! 심쿵~

[알마니시계] AR1786  Vancouver Chronograph

라인 정말 예술이네요~ 이 상품은 젊은분들도 

좋지만 연령대가 있으신분들께 추천 드리고싶습니다.

블랙 색상은 참 정리가 되어있는 느낌이네요~

[ARMANI] AR1789 (남성용)벤쿠버

위의 상품과 같은 시리즈의 상품!! 두상품 비교를 하면 블랙상품은 살짝 무게감이 있고, 차분한 느낌의 상품이여요~ 그에 반면 블루상품같은경우는 세련된느낌이 참으로 매력적인 상품이네요~ 그래서 블루상품은 젊은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용~

[알마니] AR2453 Miami Chronograph

60만원대의 블랙메탈상품 입니다. 너무나 이쁘지 않나용? 남자인 제가 봐도 너무 이쁜데요~ 이것을 직접구매가 아닌 선물로 받는다면 정말 기뻐 춤까지 추겠는데요? ㅋ

[알마니시계] AR1895 뉴런던

깔끔한 남성 블랙메탈시계 추천!!!

[알마니시계] AR246

알사이즈 46미리..빅사이즈의 훌륭한 시계

졸업시즌 , 남친 선물로도 딱 좋앙~

[알마니시계 ARMANI] AR2453

메쉬밴드시계! 왕이쁨~

살짝 야하죵? 멜랑꼴리해~

오늘도 수고많았습니다.

이상 조군의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