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시계 어떄요? /50~100만원대

공효진씨가 사랑하는 구찌시계 .. 신상품 꼼수일까? 무리수일까? 이 시계 어때요?

안녕하세요 시계맨쪼이대디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공효진씨가 사랑하는 스타럭스회사의 자사브랜인 구찌시계에 대해서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부족한 포스팅이지만.. 요즘 많은분들께서 많이 찾아와주시고있는점 정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포스팅할게요.. 지켜봐주세요~ 잘부탁드려요!!



공효진씨가 사랑하는 구찌시계 .. 

신상품 꼼수일까? 무리수일까? 이 시계 어때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연예인 공효진씨가 모델로 활동하고 계신 스타럭스회사의 자사브랜드인 구찌시계에 대해서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정말 상품들의 퀄리티높은 진열 DP에 큰 박수를!!! 짝~! 짝짝!!!! 


[첫번째] YA126451 \1,198,000


구찌시계의 꿀벌 모티브 벌시리즈시계... 구찌 트데이드마크인 GRG그린레드그린의 색상과 벌의 콜라보레이션!! 이건 제 개인적으로는 살짝.... 장난하는것같기도하고... 이쁜지는 모르겠어요!! 구찌신발에도 요즘 많이 보이던데... 너무 과한거보다 살짝 들어간게 이쁜게 아닐까싶어요... 모든.. 심하면 독이지요!!!


[두번째] YA126462 \1,348,000

 

이 상품은 과하게 벌이 크지는 않습니다만... 색상이 제 스타일은 아닙니다. 색상자체가 너무 개성이 강합니다. 정말 아무나 착용할수없는 아이템인듯 싶습니다. 혹시나 사진보고 이쁘다 갖고싶다하시는분들은!!! 일단 매장가셔서 실물보고 판단하세요.. 사진보다는 실물이 이쁠수있습니다. 개인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는 상품 인듯합니다. 색상은 이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패쓰할래요~!~~ 그냥 구찌가 왜그러냐라는 생각이.... 드는  이해못하는 상품이라는거.,.. 이것은 제 개인적인 생각이니 구매시 참고해주시고 오해하지마세용 가격대는 100만원대입니다. 남여공용 사이즈의 시계입니다. 독특한거 좋아하시는분들 추천!!

[세번째] YA126463  \1,348,000

 

초록색 문자판에 옐로우골드색상의 케이스 그리고 블랙가죽 밴드 실물로 보면 은근히 이쁜시계 입니다. 멋스러운 상품인데요!!! 독특한거 좋아하시는 여성분들께 추천 드리고싶어요!!!! 구찌라는 명품브랜드라는 장점도 있지만.. 남들과 다른 독특한 컬러감이 아주 예술이네요~~ 우리 이웃님들은 어떠신가요???? 이웃님들 취향아닐수도 있지만...  그래도 실물로 보면 봐줄만합니다. 사진이 너무 확대되서 살짝 징글..

[네번째] YA126464  \1,348,000

옐로우 & 레드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상품이 제일 이쁘네요~~ 물론 제가 착용하는것이 아니고 여자가 착용했다고 생각할때말입니다. 정말 개성강한 시계가 총집합 하였으니 천천히 다 읽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상품도 역시 100만원짜리 시계인데요... 저같은 경우는 100만원대시계로써는 별로... 구매는 다른걸 할듯.. 물론 개인차는 있을수 있습니다.

[다섯번째] YA126495  \1,118,000

 

보이세요? 문자판에 호랑이 자수가? 밴드자체도 나토재질로 되어있는 심각하게 평범하지않은 독특한스타일의 시계입니다. 정말 신경많이 쓴게 보이네요~ 그런데 자스페로코리아에서 수입하고 있는 브랜드 중에 겐조라는 시계와 비슷한 느낌도 있습니다. 겐조라는 비교자체가 안되는 명품구찌이지만.. 디자인이 살짝 겹치네요.. 궁금하시면 한번 검색을 해보시면 아실거여요~ 제 말이 맞다는것을요!!!!!

[여섯번째] YA126268  \1,988,000

 

이제부터는 남성시계를 올려드리겠습니다. 스타럭스 회사의 구찌상품 중 YA126268 시계 입니다. 블랙매탈시계로 시침 분침 그리고 초침에 멋스러운 GRG마크가 들어가 더욱 더 매력적인 느낌을 담고 있습니다. 그리고 6시방향에  벌이 요번 신상품들의 컨셉입니다. 그런데 제 주위의 남자분들께서는 남자화장실의 똥파리처럼 생겼다고 하더라고요!! 저 역시도 그말을 듣고 공감이 되긴했는데요.. 그래도 참 매력적인 시계 입니다. 블랙메탈밴드에 그리고 용두에 레드가 참 이쁘네요~~ 고급스럽고 섹시합니다.

 

[일곱번째] YA126267  \1,588,000

 

실버에 블랙은 아시다시피 제일 안정감 있고 , 트렌드의 영향을 안받기때문에 유행을 안타는 상품 입니다. 장기간 사용하기에도 좋고 , 알사이즈도 그리 크지도작지도 않습니다. 6시방향이 포인트로 벌이 들어가 있습니다. 구찌라는 명품브랜드의 네임밸류도 있지만.. 시계자체도 스위스완조립시계로 퀄리티가 매우 우수하다는 장점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유리재질도 기스가 안나는타입이라는거!!! 참 이쁘죠?

[여덟번째] YA126269 \1,988,000

 

블랙매탈 중에서는 살짝 무서운??? 느낌의 시계인듯 해요!!! 올블랙 에 초록색 , 빨강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더욱더 멋진느낌을 연출했는데요!!! 저는 블랙메탈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너무 개성이 강한 상품이라 저와는 살짝 안맞는 느낌이 있다능!!!! 왠지 가죽자켓 입고 착용해야할것같은 기분이네요~~~

[아홉번째] YA126271  \1,868,000

 

남성 꿀벌 시리즈중에 유일한 가죽밴드 시계 입니다. 가죽밴드 자체도 엔틱스럽고 블랙케이스에 상품으로 전체적으로 빈티지한 느낌이 강합니다. 가죽재질이 왠지 스웨이드재질처럼 보이네요. 일명 세무라고 불리는... 하.. 여튼 이상품 은근히 매력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상품이 끌리더라고요! 저만 그런걸까용?? 가격대는 186만8천원 정말 저렴한 금액이 아니지요... 저처럼 한푼이 아쉬운 사람이라면 몇년 돈 열심히 모아서 사야될것같네요~~~ 저는 오늘의 포스팅에 올라간 상품중에 베스트상품이라고 봐도 될정도로 멋진시계라고 생각합니다. 남자라면 이런시계 한번쯤은 착용해보셔야지용!! 그게 남자들의 로망!

구찌 타임피스 126 TIMELESS 시리즈 디스플레이컷

 

저렇게 모아보니 은근히 이쁘지 않나요?? 저는 저리 보니 정말 이쁜거같아용... 색감이 아주 예술작품이네요~ 어쩌면 그런것들을 강조하려고 디자이너가 만들었던건 아니었을까요? 오늘하루도 고생많으셨습니다. 조군의 부족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더 좋은품질의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그럼 다음포스팅에서 만나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