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시계 어떄요? /50~100만원대

나도 반하고 님도 반했다는 그 루미녹스메탈시계 추천!!

반갑습니다. 오늘도 훌륭한 하루를 보내고 돌아온 시계매니아 조군 인사드리겠스니다. 시계를 좋아하는 쪼이아빠이기도 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갤러리어클락 (우림 FMG) 회사가 미림에서 시계를 받아서 판매한다던 그 루미녹스 시계를 소개시켜드릴게요~ 그중에서도 단연 베스트모델입니다. 시계 좋아해서 찾아와주신분들 , 호기심에 방문해주신 모든 방문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함께 보시지요~^^ ㄱㄱㄱㄱ

 

나도 반하고 님도 반했다는

그 루미녹스메탈시계 추천!!

오늘올려드리는 루미녹스시계의

이미지로고 입니다. 사진이

살짝 어설프게 나왔네요^^

 

[LUMINOX] A.3152 / XS.3152.NV STELL COLORMAKR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레알 남성스럽고 묵직해서

많이 끌리는 그런 시계입니다.~

살짝 확대하면 이런느낌인데요!! 어떠신가요??

참 매력적인데요~ 특히 베젤 (테두리)가

제일 끄리네욧~ 완전 멋스럽네요잉~!!!

시계의 버클은 이런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조금 더 디테일한 모습으로 보여드리면

이런느낌의 시계 입니다.

구매시 많은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루미녹스 시계 풀구성품!!!

어떄요?? 저는 개인적으로...

살짝 촌시러운 느낌이 드네요^^

미네랄크리스탈글라스를 사용하네요!

44mm사이즈의 시계로

빅페이스 라 할수 있겠네요~~

브랜드 이야기는 이러합니다.

미군 시계 입니다.

공군 시계 입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가능한 공감 한번 꾹꾹!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