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시계 어떄요? /50~100만원대

남자 심장저격하는 자스페로 TG101-02 블랙매탈시계!!

반갑습니다. 오늘하루도 감사히 보내고 돌아온 이쁜 딸 쪼이라는 태명으로 뱃속이 아닌 배 밖에 세상에서 적응하고 있는 여자아이의 아빠이자 시계를 참 좋아하는 시계 매니아 조군 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자스페로코리아 자사브랜드 중 하나인 자스페로 라는 브랜드의 시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족한 포스팅이지만..  조금이라도 잘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말 주변이 없어 재미가 없을수도 있지만.. 가능한 최선을 다해 최대한 이웃여러분들께서 지루하지않도록 성심성의껏 노력해보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시계이야기 천천히 스크롤 내리면서 확인해주시지요? 함께 보시겠습니다.

 

남자 심장저격하는 자스페로

TG101-02 블랙매탈시계!!

 

오늘 올려드리는 자스페로시계의 메인이미지 입니다. 스위스 깃발이 참 멋스럽습니다. 그리고 주변에 산맥과 강 , 숲의 배경이 정말정말 눈 부시게 아름답습니다. 정말 죽기전에 한번쯤은 가보고 싶은 곳이 바로 스위스 입니다. 원래 지금의 와이프랑 결혼할적에 허니문 (신혼여행) 으로 스위스 쪽을 다녀오려 했지만.. 바쁜 업무로 인해.. 짧디 짧은 신혼여행 코스로 결국 괌 을 다녀온 기억이 있습니다. 여튼.. 정말 시계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애타게 꼭 한번 가고싶다 가고싶다 하는곳이 스위스 이니 언젠가는 꼭 가볼 예정입니다. 그럴수 있는 날이 빨리 오기를 바랄뿐입니다.

 

 

위에 브랜드 스토리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자스페로는 알프스의 진주로 불리는 사스페 지방에서 탄생한 스위스시계 전문브랜드 라 합니다. 개인적으로 보고 만졌을때 , 좀 튼튼하기도 하고 일단 디자인이 정말 참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남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되고 또 스포티하며 , 캐쥬얼하기까지 한것 같습니다. 디자인만 두고 본다면 스타럭스 회사의 GC (게스컬렉션) 시계와도 비슷한 디자인이 참 많은것같아 익숙한 느낌 입니다.

 

 

오늘 제가 여러분들에게 추천 드릴 상품은 바로 TG101-02 라는 모델명을 가지고 있는 자스페로코리아에서 자랑할만한 불후의 명품 입니다. 매탈시계를 착용하다가 혹 질리면 우레탄밴드로도 체인지가 가능한 모델 입니다. 진짜 남성시계 건매탈은 사랑 입니다. 너무나 좋은 녀석 입니다. 각이진 밴드 러그부분 과 베젤에 타케미터 기능과 A버튼 , B버튼의 가드링이 참 마음에 든다 생각되는 빅사이즈 중에 이쁜 그런 빅페이스 상품 입니다.

 

오늘의 주인공인 TG101-02 시계의 우레탄 버전입니다. 우레탄상품의 모델명은 TG101-02.UB 라 합니다. 가격대는 두상품 모두 70만원대의 시계 입니다. 참 스포티하면서도 남성스러운 느낌에 마음에 들어 남성분들의 선호도가 높은것 같습니다. 혹시 남자친구 시계선물 고민하시는분들이 계시다면? 이 시계를 유심하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너무나 고급지면서 너무 이쁩니다. 남자인 저도 강력추천 드리는 녀석 중 하나 입니다. 갖고싶기도 하고요^^

 

 

몇년전? 갑자기 투입한 수석디자이너 파브리체 프랭키엘 그는 누구일까? 라 생각이 들어 디자이너 프로필 을 봤습니다. 1973년생이며 파리에서 태어났다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그에 감각적인 느낌이 많이 보이는듯한 기분이 드는건 과연 저뿐만 그런것일까요? 여튼 앞으로 기대해볼법합니다.

 

자스페로 시계의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쇼핑백도 바뀌고 케이스도 바뀌고 예전과

너무 많은 변화가 있는것같아 신선하고 새롭습니다.

출발지 (출고지) 에 따라 구성품은 차이가 있을수있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멋진남자스페로코리아의 남성시계 하나 추천드려봤는데요!! 앞으로 더 좋은 시계로 , 질높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릴예정에 있사오니 , 많은관심과 사랑 주시면 정말 고맙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끝내겠습니다. 오늘하루도 고생많으셨고 , 조금이라도 편안한 밤 보내시기 바랍니다. 굿나잇!

 

제 글이 도움이 되셨습니까??

 

그렇다면 돈안내고도 가능한 공감과 덧글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