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시계 어떄요? /40만원대

다들 알고계실 알마니남자시계 너무나 이뻐서 추천드려요~~굿굿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미 널리 알려져있는 알마니시계에 대해서 포스팅 해드릴껀데요!! 오늘은 우레탄시리즈의 상품만 모아놨습니다. 우레탄은 몇가지가 없더라고요..이쁜것이요 ㅎㅎㅎ 여튼.. 제일 유명한 모델만 올려요~ 혹시나 관심있으신분들은

 

 

다들 알고계실 알마니남자시계

너무나 이뻐서 추천드려요~~굿굿

 

로고 역시 정말 멋지네요~ 역시 알마니!

 

① [EMPORIO ARMANI]엠포리오 알마니 AR5891

오늘의 시계들 참 이쁘죠?

갖고싶죠잉?ㅋㅋ 보통적으로

금액대가 50만원정도 하는데욧!!!

 

② 엠포리오 알마니 AR5865

이 시계를 엄청나게 저렴하게 사는 방법도 공유해드릴거여요!

구매시 꼭 참고하셔요~ 아래로 천천히 gogo

 

③ 엠포리오 알마니 AR5890

위의 상품과 비슷한 느낌이지만...

자세히 보면 인덱스가 살짝

달라요 달라 ㅋㅋㅋ

 

④ 엠포리오 알마니 AR5906

저는 개인적으로 이녀석이 참 마음에 들어용ㅎ

넘나 사랑스런것!!! 선물용으로도 딱좋넹!

오늘 올려드리는 시계들의

스펙입니다. 남여공용시계 입니다.

 

시계구성품 입니다.

요즘에는 신형케이스로

더 새롭게 바뀌었으니 참고하셔용!

 

알마니 최저가로 사는꿀팁 클릭 << 기간한정 있어요! (티몬 우주최저가)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한번만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