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시계 어떄요? /40만원대

아는 사람만 아는 저렴한 명품시계추천!!

오늘도 여러분께 어떤멋진시계로 인사를 드릴까 고민하다가 오늘은 결국 끌로드베냐 라는 브랜드의 남자 가죽시계 한점을 소개시켜드리기로 했습니다. 아마 처음들어보시는 브랜드일겁니다.정말로 관심이 없으신분들이라면 절대 알수없는 시계 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제가 이 멋진시계를 모르시는 안타까운 분들을 위해 이렇게 포스팅을 올려드리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럼 오늘도 정성스레 준비한 시계정보 글 이쁘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아는 사람만 아는 저렴한 명품시계추천!!

 

 오늘 폭풍 포스팅해드리는

시계포스팅에 메인이미지 이자

로고 이미지 입니다. 참 깔끔하쥬?

 

끌로드베냐시계 64005-357R-AIR

정말 다양한 컨셉의 시계들이 존재하며 ,

모두가 취향저격 당할만큼의 엄청나게

이쁜 아이템들이 은근 많은 브랜드라 생각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남성시계치고는

그렇게 큰 사이즈가 아닌지라.. 편하게

착용하실수 있는 멋진녀석 입니다.

시계가 처음인분들도 부담없이 착용가능해요~

오늘 올려드리는 끌로드베냐 시계의 짧고도 굵은

상세정보 이미지들 입니다. 살짝 이미지가

깨진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혹시나 잘 안보여

정보를 더 보고싶다면 네이버검색창에 검색추천해요~

오늘 이 혁신적인 시계들의 브랜드 이야기는

위 아래 이미지들을 참고해주시면 좋을것같습니다.

16세기때부터 시작된 오랜전통을 가지고 있는

그런 역사깊은 브랜드였네요^^캬~ 멋지네요!!

스위스브랜드이며  완조립도 역시

스위스에서 까다로운 테스트를 거치며

생산되는 그런 퀄리티 높은 녀석 입니다.

아직까지는 시계하면 스위스가 유명한 것은

모두 다 인정하시는 부분일겁니다.^^

오늘의 시꼐는 케이스가 참 매력적입니다.

요즘 말로 개쩐다 ? 라고 해야되는건가요ㅋㅋ

여튼.. 이만 오늘의 포스팅 끝내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모두 감기조심하시고 다음 포스팅에서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