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시계 어떄요? /40만원대

어서와! 한국시계는 처음이지? 가격대도 착한 로만손시계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멋진시계 포스팅으로 인사드리는 저는 쪼이아빠 조군 입니다. 오늘하루도 잘 보내셨지요? 오늘은 한국브랜드의 시계로 널리 알려져있는.. 옛날 어머님 아버님 시대의 예물시계로 인기를 뽐내던 그 브랜드 로만손시계를 올려드릴게요~제이에스티나의 회사이기도 합니다. 아주 그냥 베스트상품들만 모아놨으니 섭섭치 않으실거여요~ ㅋ 밑으로 천천히 내려서 내용 확인해주셔야해요~!  자 ~ 그럼 함께 보시죠!! 아래로 고고고고고고~


어서와! 한국시계는 처음이지? 

가격대도 착한  로만손시계 추천~


깔끔한 로만손 로고!


① RWTMHM6A3500BKBK0

오늘올려드리는 상품 중 제가 

개인적으로 1번으로 추천해드리는

고급지고 아주아주 멋진 블랙메탈시계~


② RWTMHM6A3500CRWH0

흰바탕에 로즈골드도금이 되어있어서

고급스럽고 포인트감이 살아있는

그런 시계~ 흰바탕이 시원시원하네요!


③ RWTMHM6A3500WHBK0

제가 매번 포스팅올릴때마다 말하던

실버에 블랙판~ 실버&블랙 시계는

가장 질리지않고 안정적 입니다. 굿굿~


④ RWTMHM6A3500CEWH0

원래 옐로우골드 나이들어보여서

아주 싫어하고 솔직히 보지도않았는데..

나이가 한살한살 먹다보니 골드가 또 이쁨ㅠ


⑤ TM4226FM1WA32W

어딘가모르게 해밀턴시계와도 비슷..

그리고 융한스시계와도 비슷한 느낌~!

저렴하고 우수한 디자인시계보는분들께 추천~


⑥ TM8222OM1WA12W

오늘올려드린 상품중에 가장 독특한

스켈레톤 라인~ 가운데가 스켈레톤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매우 신비하네요!


⑦ TM8222OM1JA16R

위의 상품과 같은라인이지만..

역시 색상에 따라서 그 느낌자체가

많이 달라집니다.! 색조합이 아주 엄지척!!


로만손 브랜드로고!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공감과 덧글 부탁드려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