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시계 어떄요? /40만원대

전국 사나이울리는 세이코가죽시계 존예~선물 강추!

안녕하세요 어제는 제가 너무너무 바뻐서 하루 포스팅을 못올렸어요.. 죄송해요~ 오늘도 아침부터 많은양의 비가내렸는데.. 다들 쫄딱 비맞은 생쥐가 되셨을랑가? 여튼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해볼게요~ 오늘은 아주아주 이름만 들어도 알고들있을... 오랜역사와 함께하고있는 세이코시계에 대해서 포스팅해드릴게요~ 부족한 포스팅이지만.. 이쁘게 재미있게 봐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그럼 다함께 아래로아래로 내려주세요~

 

전국 사나이울리는 세이코가죽시계 존예~선물 강추!

 

[세이코 SEIKO] SPC155P1 빅 데이트

Big Date Chronograph 37mm

 

오늘의 시계 입니다.

어떠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매력적이라 생각중이네요~

이리 봐도 이쁘고 저리봐도 이쁜

귀한 존귀..졸예

세이코가죽시계 되시겠습니다.

블루헨즈와 인덱스들이

참 묘하게 끌리는..

그런 핫한 아이여요~굿굿!!

버클은 일반버클로 되어이썽요 ^^

시계 구성품은 살짝 초라하네요!!

ㅎㅎㅎㅎ 이런식으로 되어있어요~

오늘 올려드리는 삼정시계회사의 자사브랜드인

세이코시계의 브랜드스토리 입니다. 그럼 뿅~

 

끝까지 완독해주신 모든분들 정말감사해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공감과 덧글 부탁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