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시계 어떄요? /40만원대

가수 유승우씨가 착용하고 나온 시계 이거였네요ㄷㄷ

오늘도 이렇게 감사하며 하루를 끝내고 돌아온 저는 시계매니아 조군 입니다. 오늘도 저희집 (티스토리블로그) 와주신 모든여러분들!! 환영 합니다. 오늘 저희집에서는 가수 유승우씨가 착용하고 나와 인기몰이를 하고있는 그 클라쎄14 시계에 대해서 올리드릴까 합니다. 항상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친근하고 도움될수있는 패션블로거가 되겠습니다. 항상 말씀드린것처럼.. 저희 집의 시계포스팅은 현재 돈을 받거나 그런 대가성의 포스팅이 아닌 제 개인적으로 포스팅을 한글자한글자 작성하여 내려가는 시계정보형 글들 입니다. 시계추천 받고싶은 모든분들이 저의 블로그를 보시고 우와... 도움이 정말 많이 되는데라고 생각해주신다면 매우 뿌듯할것같습니다. 유승우씨가 착용한 그 시계포스팅 함께 보시지요! GO!

 

가수 유승우씨가 착용하고

나온 시계 이거였네요ㄷㄷ

 

무슨 위의 사진보고 순간...

힙합전사 인줄 ㅋㅋㅋ (아재아재)

여튼 완전 자유분방한 컨셉입니다.

 

클라쎄14시계 Tropical-TR14BE001M (MEN)

 

오늘 올려드리는 클라쎄14 시계의

메인 이미지라고 할수있을정도로

너무나 멋진 사진 입니다. 참 좋으네요~

 

오늘 올려드리는 시계의

화보 촬영컷!! 홍보이미지 입니다.

참 세련되면서도 독특한 시계네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이미지인데요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는 어떠신가요??

몬가 찌릿찌릿한 느낌이 있지는 않으신가요?

이 시계를 확대했을때.. 이런느낌이 연출됩니다.

문자판 보시면 아시겠지만.. 시계가 아닌

예술작품으로 인지할수 있습니다.

정말 패셔너블한 아이템 중 최고 입니다.

오늘 올려드리는 이 클라쎄14 시계의

상세 상품정보 입니다. 다같이 보시죠!!

구성품은 이런식으로 출고 됩니다.

물론 언제 어디서 주문했냐..

발송했냐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클라쎄14시계의 브랜드이야기 입니다.

디자이너 시계이며 , 특별하거나 재미있는

캐릭터의 콜라보레션으로 시계가 만들어지는

디자이너 브랜드라 합니다. 참 멋스럽습니다. (good!!)

 

이상 자스페로코리아에서 수입하고 있는

클라쎄14 라는 브랜드의 시계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도 완독해주신 모든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포스팅에서 뵈요^^ 모두 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