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시계 어떄요? /40만원대

남자들 은근히 심쿵하게만드는 휴고보스 청판메탈

오늘도 이렇게 감사한 마음으로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어젯밤 저희 이쁜딸 쪼이가 밤새 아픔에 시름시름하였네요.. 애기가 태어나고 처음 겪는일인지라... 아무 많이 속상했는데요.. 그덕에 날 밝아 병원을 갔는데.. 감기를 동반한 급성장염 이라는 진단을 받고 왔습니다. 휴... 부모로써 참 미안하면서도 너무 속상하네요.. 휴 제가 밤중에 제일 힘들었던것은 아기가 아파서 이유없이 먹는거마다 다 토하고 울고 머리가 고열로 인해 펄펄 끓고 있는데도 해줄수있는것이 없다는거.. 그저 바라만봐야하는 그...  물론 해열제도 먹였고 , 열패치도 붙혀 열을 내릴려고 노력했습니다. 여튼 그렇게 기나긴 밤에 지나고 또 하루가 지나 그 밤이 찾아왔네요.. 오늘밤이 두려워지네요.. 여튼.. 우리 아이를 위해서도 이웃님들께서 적극적인 기도한번씩 부탁드려요 오늘은 여자뿐만 아니라 남자들도 은근히 심쿵하게 만드는 준명품브랜드 휴고보스시계에 대해서 올려드릴까 합니다. 오늘의 시계포스팅 시작합니다.

 

남자들 은근히 심쿵하게

만드는 휴고보스 청판메탈

오늘의 대표이미지 입니다.

매일 올려드리는 대표 이미지들은

제가 엄선하여 정하는것 입니다.


(휴고보스시계) 1513519-AVIATOR (MEN)

캬~~ 넘나 이쁜시계 인듯해요!!

남자인 제가 보고 뿌듯해서 오늘의

시계포스팅 주인공은 삼아버린 그 상품~

자스페로코리아 에서 공식수입하고 있는

휴고보스시계의 상세정보는 이러합니다.

구매시 참고하셔서 도움되셨으면 합니다.

청판시계답게 아주아주 세련미 넘칩니다.

그덕에 젊은남성분들께 인기 최고~

역시 젊음의 상징은 블루컬러 입니다.

이 멋진시계의 버클은 푸시버튼 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용두의 블랙코팅 또한

예술이라고 생각되는 부분 입니다. 굿굿~!!

다들 아시겠지만... 휴고보스시계의

구성품은 이런식으로 출고 됩니다.

물론 출고처에 따라 살짝 차이는 있습니다.

중국 oem 시계이고 가격대는 40만원대입니다.

구매시 참고하셔용^___^

이상 오늘하루를 무사히 마치며

작성한 휴고보스시계 포스팅 이었습니다.

 

구독해주신 모든 구독자 , 방문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이쁜시계 많이많이 추천해드릴게요~ 저희 집 자주 놀러와주세요!! 요즘 많이 추워졌는데.. 항상 감기조심하시고 하루하루 승리할수 기적이 일어나시길 바라겠습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공감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효~!!  (뿅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