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시계 어떄요? /40만원대

꿈의 드림카인 페라리.. 시계도 대박이쁘네요ㄷㄷ

반갑습니다. 오늘은 남자라면 한번씩 꿈꿔왔을법한 꿈의 자동차 중에 하나를 뽑으라면.. 분명히 람보르기니와 페라리차량을 얘기를 하실텐데요!! 오늘의 시계는 그 꿈의드림카인 슈퍼카 페라리시계 한점에 대해 올려드릴게요~!! 부족한 포스팅이지만.. 오늘도 이쁘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함께 보시지요~~ 전문가분들이 보신다면 허접할수도 있는 글이지만.. 정말 시계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글을 봐주셔서 도움되셨으면 합니다.

 

꿈의 드림카인 페라리.. 시계도 대박이쁘네요ㄷㄷ

 

오늘 올려드리는 페라리시계의

로고 이미지 입니다. 와인색상이

참 이쁘지요? 여러분들은 어찌 생각하십니까?

 

페라리시계 0830393-PILOTA

 

오늘 올려드리는 페라리시계

페라리자동차 의 심장 부분 입니다.

펌프질 참잘하게 생겼지유?? 역시 명품차량~!

명품 자동차 페라리시계의 브랜드 히스토리 입니다.

처음에는 자동차만 잘 만들게지했는데.. 막상 알고보니

시계도 자동차도 참 잘 만드는 그런 회사였네요~^^

오늘의 주인공은 이녀석 입니다.

정말 억소리 나게 생긴듯 합니다.

디자인 하나는 아마 제 열손가락안에

꼽을수 있을것 같네요~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

 

오늘 소개시켜드리고 있는 페라리시계의

상품 정보 입니다. 45mm 사이즈의 상품!!

누가 봐도 이쁜디자인.. 높은 퀄리티!

모 하나 빠지지 않는것같습니다. (최고)굿굿!!

명품이 좋은분들은 시계도 명품을 사는걸 추천!!

바로 페라리시계를 말입니다. 향수도 시계도

자동차도 페라리로 맞추고싶은 사람중 하나입니다.

오늘의 주인공인 이녀석의 화보컷!!!

캬~~ 쥑이네요 (꿀꺽!!) 살아있네~~

디자인 진짜 제마음에 쏙 들어요!!! 굿굿!

 

이 이쁜 페라리시계는 자스페로에서

취급하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 입니다.

구매시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오늘의 포스팅 이만 끝낼게요~ 오늘도 함께 해주신 모든 독자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그럼 더좋은 포스팅으로 또 뵙도록 하겠습니다. 좋은밤 보내세요~!! 이제 얼마남지 않은 아쉬운 2017년 마무리 잘하시고 곧 돌아올 2018년 계획 탄탄하게 잘 세우시기 바랍니다. 그럼 안녕히 계세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