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시계 어떄요? /50~100만원대

내가 봐도 멋진 남자들의 물건~ 발키리 가죽시계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하루도 수고많으셨지요? 오늘도 쉬지않고 시계포스팅을 해드립니다. 어제에 이어 발키리 시계에 대해서 포스팅해드릴껀데요어제는 메탈버전이었지만... 오늘은 가죽시리즈 편 입니다. 가죽모델 중 제일 인기많은 상품만 골라 포스팅 해드리오니 구매시 참고해 주세요~


내가 봐도 멋진 남자들의 물건~

발키리 가죽시계 추천!


발키리 메인이미지

너무나 멋지네요~

독일군인 시계라 해야될듯~


1. 스타우펜베르그 버티컬 실버워치 (V-7021-VS)

우리가 몰랐던 브랜드중에 진짜 최고~

너무 이쁘고 퀄리티도 높은 아이템!

D버클 형식 밴드가 참 편리하네요~


2. 스타우펜베르그 버티컬 블랙워치 (V-7021-VB)

같은 상품에 색상만 다른버전

이 시계튼 어떠신가요?

블랙이 참 멋스럽지요??굿굿!!

색상은 아시는것처럼..

이 두가지여요~~

오른쪽이 좀 더 이쁜듯~제 취향!


3. 스타우펜베르그 워치 클래식 오리지날 V-7001/B

시계가 다 비슷비슷한 느낌~

그래도 살짝살짝 다르니깐~

틀린그림 찾기처럼 집중해서 보셔요^^


4. 스타우펜베르그 70주년기념 시계 V-7013

브라이틀링시계 , 보이런던시계

생각나는 비쥬얼!

너무 깔끔하고 고급스럽네여~


5. 에르빈롬멜 타키미터 블랙베젤V-7003

타케미터 기능이 있는

멋진 녀석!!

타케미터기능은 속력을 계산해주는 기능!


6. 스타우펜베르그 타키미터 실버베젤 V-7001A (ST)

같은 시리즈의 상품으로

여러색상이 있네요~~

개인 취향이 맞게 구매할수있도록!


7.스타우펜베르그 타키미터 블랙베젤 V-7001A

시계가 전체적으로 남성스럽고

묵직한 느낌이 드네요~~

터프한 남자분들 시계로 추천~!!!!!!


오늘도 조군의 블로그를 찾아와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더 좋은 품질의 포스팅으로 인사드릴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은 조군에게 큰힘이 됩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공감과 덧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