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시계 어떄요? /50~100만원대

우리가 몰랐던 명품브랜드 발키리 메탈시계 강력추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멋진시계 포스팅으로 인사드리는 조군 입니다. 오늘하루도 근사한 하루보내셨지요? 오늘은 발키리시계를 폿팅해드릴게요! 부족한 포스팅이지만 이쁘게 봐주세요 그럼 다같이 밑으로 내려주시죠!!


우리가 몰랐던 명품브랜드

발키리 메탈시계 강력추천!



1. [VALKYRIE] V-7070ASM VALKYRIE (ALL SILVER)

발키리 실버메탈시계

너무나 튼튼해 보여요~

확대하면 이런느낌의 시계!!

어떄요? 정말 멋지죠?

실버에 블랙 ~ 간지다 간지^^


2. [발키리] V-7070SBM

다스크로노 실버/블랙 상품

베젤이 너무나 이쁜 포인트네요~

우리 몰랐던 브랜드!!

발키리 남자시계~ 너무 멋지다잉~


3. [발키리] V-7070CBM 다스 크로노 (커피브론즈)

구찌시계 중에 G크로노 라인 중에 

YA101341 시계의 색상과

동일한 쵸코브라운컬러!! 색상예술!!

개인적으로 이중에서 모 고를래?

라고 묻는다면...

저는 브라운컬러상품이 끌리네요~


4. [발키리] V-7070ABM DAS CHRONO OCTAGON

올블랙 시계중에서

제일 멋스러운 시계같아요~

최근에 올려드린 가이거블랙메탈과는

비교가 안될만큼.. 굿굿!!쵝오~

남자다운 느낌과.. 화이트 인덱스로

시계까지 잘보이는 훌륭한 시계~

칭찬 합니다. ^^


5. [발키리] V-7070AGM 옥타곤 (ALL GOLD)

로즈골드 & 블랙 상품

디자인 자체가 참 남성스럽지만...

아주 살짝은 부담스러울수도 있는 느낌~

옐로우골드도 좋지만...

로즈골드가 좀 더 좋더라고요!

모 개인적인 취향인거죠 ^^


6. [발키리] V-7070GBM(GOLD BLACK) 다스 크로노

로즈골드&로즈골드 상품은 

살짝 어정쭝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베젤 때문인지 훨씬 멋스럽네요!

참 매력적인 상품인듯 합니다.

우리가 몰랐던 명품시계네요~~

제가 찾았네요~ 보물찾기하는 기분!!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공감 한번씩 부탁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