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시계 어떄요? /40만원대

스위스 명품감성을 담은 티쏘 회중시계!! (흔치않는 희소템)

반가워요~ 오늘하루도 이렇게 끝내고 돌아와서 포스팅 합니다. 오늘은 꾀나 작성하면서도 개인적으로 참 멋지다멋지다 하고 올려드리는 티쏘시계 몇점을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현대시대에 찾기힘든.. 바로 회중시계 입니다. 정말.. 옛날 감성 풀풀 나는듯 합니다. 너무나 멋지고 희소성 자부 합니다. 정말 최고로 이쁘고 세련되서 하나쯤 꼭 한번 사리라 다짐한 그런 티쏘회중시계 추천 드리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같이 보시죠~ 그럼 GO!!

 

스위스 명품감성을 담은

티쏘 회중시계!! (흔치않는 희소템)

골드 & 실버 오토매틱 회중시계

정말로 마성의 매력을 보여주네요!

오늘의 포스팅을 보고 빠져보시죠^^

 

T83.6.454.13 / T83.6.401.13

두상품은 상당히 헷갈립니다.

동일 모델같으면서도 아주 미묘한차이?

여튼.. 제가 찾던.. 그리고 갖고싶었던 아이템!!

 

T83.4.451.13 / T854.405.19.037.00

오늘의 메인모델이라고도 할수있죠!

이 두 모델은 제가 보고 진짜

이쁘다이쁘다 했던 녀석들이랍니다.

위에 헤드라인이 딱 공감되네요~

장인 정신이 살아있다!!

스와치그룹의 티쏘라는 믿음가는

브랜드이기에 가능합니다.

위의 1번 , 2번 상품의 디테일컷은

이런느낌 입니다. 깔끔하고 심플!!

나쁘지않습니다. 굿굿~~

3번 상품에 해당되는 디테일컷 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상품과 바로 아래 상품을

강력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넘나 이뻐요^^

캬~~~ 진짜 이거는 시계가

아니고 예술인것같습니다.

시계 본연의 느낌을 아는자만이...

가질수 있는 행복이랄까??ㅋㅋㅋ

오늘의 마지막 상품의

확대컷 , 디테일한 사진을 보시죠!!

오픈하트가 참 매력적이네요~ 진심 이쁨!

첫번째 상품과 두번째 상품

거의 비슷하게 생기지 않나요?

여튼 그 중 첫번쨰상품의 상품정보~

잘들 보이시죠?? 티쏘회중시계는

전통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혁신적인 시계 입니다. 그 이야기도 보시죠!!

 

이상 오늘의 티쏘회중시계 포스팅이었습니다. 끝까지 완독 해주신 모든분들 정말 대단히 감사합니다. 그럼 더 좋은 글감과 구성으로 다음 포스팅에서 인사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오늘하루도 고생많으셨습니다. 그럼 내일 뵈요~ 여러분께서 눌러주는 공감은! 제게 큰힘이 됩니다. (로그인 필요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