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시계 어떄요? /40만원대

신발도 잘만들고 이제는 시계까지?? 탠디 오토매틱시계 추천!

반가워요~ 알만한분들은 다 아는 쪼이아빠 조군 입니다. 오늘도 멋진시계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게 되어 영광 입니다. 오늘은 탠디 남자시계에 대해서 포스팅해드릴까 합니다. 40만원대 오토매틱시계 구매하시는분들은 관심가지고 끝까지 읽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함께 보시죠!ㄱ

 

신발도 잘만들고 이제는

시계까지?? 탠디 오토매틱시계 추천!

 

[TANDY] T-8511MT-WT 가죽밴드 멀티펑션 오토매틱

오늘의 시계 탠디 (텐디) 시계 입니다.

블루헨즈 , 인덱스가 참 아름답네요

여튼 오늘의 포스팅 시작합니다.

캬~~ 6시방향 하트비트가 아주

예술입니다.~ 다들 그렇게 생각하쥬?

디테일한 사진도 같이 보시죠!!

남자라면 한번씩 갖고싶다고

생각하는 훌륭한 상품 입니다.

넘넘 이뻐요^^ 용두도 참 매력넘침!

케이스자체에서도 느껴지는

그 고급스러움~하나쯤 소장하고싶네요!

뒷백도 훤히 보입니다.

아주 시원시원하네요~

옆에 날짜수정도 가능한

삽입형 버튼도 있습니다.

오늘 올려드리는 탠디시계의

주요 상품 정보 입니다.

구매시 참고 해주십시오^^

셋팅 방법은 이러합니다.

제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항상 이렇게 올려요~

날짜창 수정 방법 및 오토매틱 사용법

그리고.. 그 외 기능 셋팅 방법이니

꼭 기억해주세요~ 필요할겁니다 언젠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공감 한번 꾹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