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시계 어떄요? /50~100만원대

심쿵 ) 유로타임 잉거솔시계 남심 여심 모두 취향저격 갖고싶다..선물추천!

반갑습니다. 오늘도 이렇게 인사드리는 시계를 정말 사랑하는 자칭 시계매니아이자 이제 곧있으면 아가가 태어나는.... 

예비아빠 조군 입니다.  오늘하루도 보람찬 하루보내셨죠? 항상 감사하는 사람이 되었으면 합니다. 물론 제 자신한테 하는 소리!!

여러분들께는 항상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여튼 어제도 포스팅 올려드렸지만...

오늘도 또 포스팅을 준비 해 왔습니다. 제가 글 쓰는 솜씨는 재미있고 막 그러지는 않을거여요!!! 하지만...
누구보다.. 열심히는 한다능!! 
앞으로 더 열심히 포스팅할테니 이쁘게 봐주실꺼죠?? 오늘은 남심 여심 다 저격해볼까 합니다.

남자라면 시계? 차야죠?? 차야죠!!!! ㅎ 그 시계 중에서도 간지가 작살나는 이 시계!!!! 유로타임이라는 거노코프레이션 회사의 자사브랜드인 잉거솔이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아래로 아래로 천천히 내려주세요~ 다같이 따라와줄꺼죠? 그럼 GO !!!



심쿵 ) 유로타임 잉거솔시계 남심 여심 모두 취향저격


[첫번째]  IN8704 WH / MB



잉거솔 시계 IN8704 WH / MB 입니다. 자스페로사의 마르벤시계와  다른느낌의 스켈레톤시계 입니다.

가격대 저렴하고 멋진디자인의 시계를 찾고 계신다면 잉거솔시계를 추천해드려요!!! 

하지만 높은 퀄리티를 원하시는분은 절대로 비추 입니다.  착용샷보시면 정말 멋스럽네요~~

중국에서 완조립한 시계입니다. 구매시 참고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두번째]  IN7208 WH / MB 



유로타임의 잉거솔시계 IN7208 WH / MB 입니다. 가격대는 60만원대 입니다. 

기계식치고는 저렴하고 이쁜시계 남심 여심 다 저격 당하셨지요??? 합리적인 가격대인듯 합니다.

일단 디자인이 정말 너무나 이뻐이뻐 ㅋㅋ핫태핫태!!!

부담없는 가격으로 오토매틱시계를 구매 하세용!!! 근데 오차가 많이 나는시계라...

구매시 참고해주세요~~~~ 중국 OEM 상품 입니다.


[세번째]   IN8704 BK / MB



잉거솔 시계중에서도 인기많은 모델 중 하나인 IN8704 BK / MB 입니다.

실버에 블랙 그리고 골드가 인상적이네요~~~~ 정말 섬세하고 이쁜디자인과  정교한 퀄리티가 참 좋아보이네요~

남자라면 시계 정말 좋아하는데요... 남성분들은 벨트 , 시계 , 넥타이 이정도밖에 표출을 못하기에

더욱 더 시계가 없으면 패션의 완성도가 떨어지는거죠!! 그렇기때문에 시계 좋아하시는분들이 많은듯 합니다.!



같은상품의 다른 각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너무나 이쁘지 않나요?

실버에 블랙이 정말 안정적이고 매력이 있는듯하네요~~~

남자인 제가 봤을때 참... 욕심나는 시계 중 하나입니다.

가격대는 60만원대 입니다. 시계 고민하시느분들 참고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네번째] IN8012 BK / MB



네번째로 올려드리는 시계는 IN8012 BK / MB 시계 입니다. 오늘의 마지막 시계 입니다.

로마자인덱스와 뚜루비옹장식이 참 멋지네요~~~~ 그리고 멀티펑션 기능이 참 멋진 녀석 입니다.

스켈레톤 디자인의 기계식시계 입니다. 건전지 교체가 필요없으니 어느정도의 관리만 한다면

반영구적으로도 착용 가능하겠죠?? 기계식의 장점이지요!! 단점이 있다면 저가 무브먼트를 사용하면

그만큼 시간오차가 많이 생긴다는 것 입니다. 그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오늘도 조군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품질의 포스팅을 할수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잉거솔 시계 였습니다. 저렴한 오토매틱시계로 유명합니다~

여튼  오늘하루도 수고 많으셨고 항상 건강 조심하십시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포스팅에서 만나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꾸벅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