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시계 어떄요? /50~100만원대

펜디시계의 무리수? 시대를 역행하는 디자인? ㅋ 패션계의 혁명일세~~~

안녕하세요 오늘도 이렇게 포스팅을 올리네요~~~ 항상 포스팅을 올려드릴수 있어서 너무나 행복합니다.

아무도 포스팅을 안봐주셔도 됩니다. 언젠가 제 진심을 알아주시겠죠!! 모.... 저는 이런생각으로 오늘도 웃으며 글을 쓴답니다.

제 자신이 너무나 부족하다는것을 잘 알기에... 열심히 배운다는 생각으로 포스팅을 올리고 있어요~~~

부족한 글이지만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제 포스팅을 읽어주시는분이 한분이라도 계신다면... 

전 그 분을 위해 포스팅을 할겁니다. 그니깐 앞으로도 계속 만나요 여러분~~~~~

그럼 오늘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갤러리어클락회사의 자사브랜드인 펜디시계 포스팅을 해드리겠습니다. 100만원대의 시계 입니다.

아래로 아래로 천천히 내려주세요~~~ 그럼 언넝 팔로미~!!!! GOGOGOGOGOGOGO!!! ^----^


펜디시계의 무리수? 시대를 역행하는 디자인? ㅋ 패션계의 혁명일세


[첫번째] 펜디시계 F350521011



공작새같은 느낌이 나는데요~~~~ 너무나 독특해요~~ 누가 착용할수 있을까 궁금

아직까지 착용하고 있는 모습은 단한번도 못봄.... 패션쇼장에서 착용하여 시선을 엄청 받았다는 그 시계!!!

진짜 일반인들은 소화하기 힘들듯합니다. 혹시나 구매생각하시는분들 진지하게 고민해보세요~~ 털은 탈부착되용!!!


[두번째] F350224011


로즈골드베젤에 화이트다이얼의 만남!~~~ 이것도 공작새 시리즈 중에 하나입니다.

공작새가 날개를 활짝펴고 있는 기분이랄까~~~~ 실물로 보면 더 억 소리 납니다.... 

그냥 아~~ 이런 시계도 있구나 하며 보기만 하시는게 마음 편할듯 해요~~~~ 털은 탈부착되니 참고해주세요~


[세번째] F350024073


저는 개인적으로 이 시계가 제일 이쁜듯해요~~ 너무너무 흔한 디자인의 시계 

식상하다 하시는분들은!!!! 이 시계를 적극 추천 해드립니다. 참고로 털은 탈 부착 가능합니다.

색감도 너무 이쁘게 잘나온 상품이네요~~ 러블리합니다.


[네번째] F352021011


이 상품은 털이 탈부착이 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ㅠ 하지만... 디자인 전체적으로 귀엽고 너무 이쁘네요~~~

독특한 매력이 아주 대박이네요~~~~~ 단순한거 싫어하시는 모든분들 실물 보고 판단하세요~~

근데 이 상품 한정판으로 나온거라 구하기 힘들수도 있어요~~~~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섯번째] F351024000


이상품은 위의 상품과 동일시리즈 중에 하나로 위의 가죽버전과 달리 매탈버전으로 출시되어있네요~~~ 

화이트가 꼭 솜뭉치 같습니다. 보는건 이쁜데... 착용하기에는 살짝 부담스러울듯 해용~~~ 

일단 이미지랑 실물은 차이가 있을수 있으니

직접 보시고 판단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구매시 참고 해주세요~~!!! 

전 개인적으로 보기에는 고급스럽고 이쁘네요~~



오늘도 모두 너무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신 모든 분들 정말 고마워요~~~

앞으로 더 발전하는 조군이가 되어 보겠습니다.  

저는 요즘 감기때문에 고생중인데요... 우리 이웃님들은 어떠하신지요???

항상 몸관리는 필쑤~~!!!! 감기 조심하십시오~~~~ 

그럼 더 좋을품질의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효~~~~~